ECM-W2BT
소니는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무선 마이크와 라 발리에 마이크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ECM-W2BT은 새로운 무선 마이크는 멀티 인터페이스(MI) 구두를 통해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지원되는 카메라에 연결하면 수신기가 외부 케이블 없이
MI Shoe를 통해 직접 마이크에서 오디오를 전송할 수 있다.
소니는 특히 새로운 프로토콜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카메라가 무엇인지 밝히지 않았다. 물론 3.5mm 출력 포트는 소니의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술이 없더라도 시중에 나와있는 거의 모든 카메라에서 작동한다.
소니에 따르면 마이크 자체는 새로운 고급 무 지향성 마이크 캡슐로 완전히 재설계되었다고 한다. 소니는 Qualcomm의 aptX Low Latency 코덱을 사용하여 간섭이 최소화된 깨끗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최대 200m 거리에서 고품질 오디오를 전송할 수 있다고 한다. MI 포트가 있는 소니 카메라와 페어링 하면 소니는 내장 배터리 (온보드 마이크로 USB 포트를 통해 충전됨)가 최대 9시간 동안 지속된다고 한다.
ECM-W2BT에는 MIC 모드, MIX 모드 및 새로운 RCVR 모드를 포함한 세 가지 픽업 모드가 있다. MIC 모드는 마이크 송신기의 오디오만 녹음하고 MIX 모드는 송신기와 수신기 모두에서 오디오를 픽업하며 새로운 RCVR 모드는 디지털 멀티 인터페이스 슈에 부착된 수신기 장치에서만 사운드를 픽업한다.
다른 기능으로는 수신기가 마이크 송신기에 연결되어있을 때 명확하게 표시하는 LINK 램프와 사용자가 음원 볼륨에 따라 세 가지 감쇠기 레벨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나치게 큰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내장 감쇠기 기능이 있다. 더 큰 오디오를 녹음하려면 더 낮은 볼륨으로 또는 더 조용한 사운드를 증폭하면 된다. 이 키트에는 야외에서 바람을 느낄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 송신기 용 윈드 스크린도 포함되어 있다.
외부 마이크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ECM-W2BT는 온보드 3.5mm 포트를 통해 스테레오 오디오 입력을 지원하며, 이는 소니가 ECM-W2BT와 함께 발표 한 ECM-LV1에 대한 완벽한 페어링된다페어링 된다. 소니의이 새로운 라발리에 마이크는 무 지향성 마이크 캡슐, 360도 회전 가능한 클립 및 포함 된 윈드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ECM-W2BT에 연결되고 3.5mm 포트를 통해 전원이 공급된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