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x mini 11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11은 instax Mini 필름을 사용하여 촬영하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 즉석카메라이다. 더 나은 자동 노출과 전용 셀카 모드를 추가하여 보급형 미니 9의 다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추억을 담아내는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은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으며 나쁘지 않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미니 70 및 미니 90과 같은 일부 후지필름의 고급형 미니 모델과는 약간 크기가 크지만 편안한 그립감을 가지고 있다. 그립 부분이 수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우연히 셔터를 누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된다. 정원은 AA 배터리 2개가 들어가며 최대 100장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그리고 5가지 색으로 구성된 카메라를 선택 가능하다.

카메라의 표준 및 클로즈업 / 셀카 두 가지 촬영 모드를 제공하게 된다. 셀카 모드는 전원을 켜고 렌즈를 잡아당겨야 촬영이 가능하다. 표준모드에서의 카메라 초점 범위는 0.5m에서 무한대이며 클로즈업 모드에서는 0.3-0.5m 범위로 촬영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즉석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인스탁스 미니 11에도 작은 셀카 거울이 있어 셀카 거울을 보고 셀카를 촬영하면 된다. 뒷면의 자동 프레임 카운터는 남은 샷을 확인 가능하다.

 

1초면 완성되는 나만의 작품,

나만의 세상을 1컷에 담다.

 

인스탁스 미니 11은 1/2에서 1/250초 범위의 가변 셔터 속도와 2.7m / 8.85ft의 플래시 범위를 제공한다. 저조도에서도 주변 조명과 함께 플래시 균형을 잘잡아 낸다. 플래시는 항상 터지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은 주의해서 촬영해야될것이다. 수동노출은 제어가 불가능하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1은 인스탁스 카메라를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카메라이며, 보다 쉬운 촬영과 예쁜 디자인으로 사랑받을 만한 즉석카메라가 아닌가 한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1

누구나 사용 가능한 인스탁스 SQ1 후지필름 SQ1은 insrax Square 형식 필름을 사용하는 보급형 즉성 카메라이다. 기능은 다소 부족하지만 간단하고 직관적인 촬영을 할 수 있다. 인스탁스 SQ1은 instax mi

corenasa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