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는 SL2-S 풀 프레임 카메라를 위한 주요 2.0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 특히 비디오 촬영자들을 위한 새롭고 향상된 기능 모음을 추가되었다.
Ver. 2.0 펌웨어 업데이트
- 새로운 자동 초점 알고리즘 : 눈 / 얼굴 / 머리 / 신체 인식 및 초점 추적이 향상되었다.
- HEVC 비디오 압축 : h.265 코덱을 사용하는 60p / 50p에서 10비트로 내부 4k 레코딩가능.
- Log-GOP : 150 - 200MB/s의 10비트 코덱에 대한 레코딩은 AII-Intra와 동일한 이미지 품질을 의미하지만 데이터 크기는 절반 미만이다.
- 분할된 비디오 : 비디오 녹화는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1분 단위로 분할된다.
- 개별 보기 LUT : 개별 조회 테이블에 대한 업로드 가능.
- 향상된 라이브 뷰 : 라이브 뷰 이이지의 저조도 이미지 구성 제어가 향상되었다.
- 이미지 오버레이 : EVF 또는 LCD에 투명 모드로 표시되는 이전 촬영 이미지를 기준으로 카메라 위치를 정렬할 수 있다.
- 자동초점 따르기 : 비디오 녹화 중 자동 초점 이동을 위한 3개의 초점 포인트 정의.
- 파형 모니터 : 비디오 신호의 전문적인 노출 평가.
- 컬러바 :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올바른 색상 그레이딩 밍 사운드 제어에 대한 참조.
- 탈리 모드 : 비디오 녹화 중 카메라 LCD에 빨간 프레임이 표시.
- 가중 측광 강조 : 그림자 대신 하이라이트를 저장하는 측광 방법.
- 동적 범우 제어 : 그림자의 밝기를 높임.
- 하이라이트-섀도우 제어 : 정확한 대비 조정 컨트롤.
라이카 SL2-S 업데이트 내용
라이카가 SL2-S의 2.0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언급 한 첫 번째 개선 사항은 눈, 얼굴, 머리, 신체 인식과 추적 성능을 향상하는 새로운 자동 초점 알고리즘이다.
비디오 전면에서 Leica는 H.265 코덱을 사용하여 60p / 50p에서 10 비트로 내부 4K 레코딩을 추가했다. 150-200 Mbps에서 10 비트의 Long-GOP 레코딩도 현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데이터 양의 절반 미만을 차지하면서 All-Intra와 동일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Leica는 또한 비디오를 60 초 세그먼트로 분할하는 분할된 비디오 설정을 추가하여 어떻게 든 데이터가 손상되는 경우 모든 비디오가 손실될 위험을 완화하고 개별 LUT (Look Up Tables)를 업로드할 수 있다.
다음 은 사용자가 세 개의 초점 포인트를 정의하고 비디오를 녹화하는 동안 자동으로 해당 포인트 사이에 카메라 랙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새로운 설정 인 Automatic Follow Focus이다. 이미지 오버레이는 투명 모드로 디스플레이에 오버레이 된 이전 샷의 스틸을 표시하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이므로 연속성을 위해 다음 샷을 보다 쉽게 정렬할 수 있다.
더 나은 저조도 이미지 구성을 위한 향상된 라이브 뷰 모드, 파형 모니터 오버레이, 포스트 프로덕션 중 참조를 위한 컬러 바 옵션 및이 를 만들기 위해 디스플레이의 비디오 주위에 빨간색 프레임을 표시하는 탈리 모드가 있다.
라이카 카메라 SL2-S 풀프레임 미러리스 어떤 기능이?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