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최근 갤럭시 스마트폰 3개의 새로운 버전을 내놓고 동시에 갤럭시 버즈 프로 무선 이어폰을 발표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풍푸하고 파워풀한 중저음을 위해 11mm 우퍼와 부드럽고 깔끔한 고음을 위해 6.5mm 트위터를 탑재했다. 이스 피커는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명료한 고음에 이르기까지 모든 음역대로 완벽한 사운드를 구매자들에게 선사한다고 한다. 그로 인해 음악 장르에 상관없이 더 좋은 음색과 음질로 몰입감을 준다고 한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프로는 주변소음 99%가 차단된다고 한다. ANC설정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으며, ANC레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주변소리를 20dB 이상 증폭도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프로은 매우 똑똑한 이어폰이다. 마이크가 항상 사용자의 말을 듣고 있으므로 말할 때마다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 준다.
갤럭시 버즈 프로 주요 기능은 무엇일까?
AI알고리즘의 대화 감지 기능
보통 무선 이어폰으로 대화를 하는 경우 우리는 어떻게 하는가? 분명 소리를 줄이거나 이어폰을 빼고 대화를 나눈다. 하지만 갤럭시 버즈 프로는 그럴 필요가 없다. 이어폰에 손댈 필요가 없다. 바로 이야기를 나루기 바란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대화를 시작하는 순간 내가 말을 하는 순간 AI알고리즘이 내 목소리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ANC를 끄고, 주변소리를 증폭시켜준다.
하지만 대화 감지 기능은 한쪽만 착용할시 대화각 감지 되지 않을수도 있다고 한다. 대화감지 기능을 켜놓으면 ANC와 주변소리 듣기가 자동으로 on/off 가능하다.
한쪽 이어 버드를 탭하면 이전 모드로도 돌아갈 수 있다.
잊게 만드는 배터리 수명
ANC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5시간 동안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듣는다면 최대 시간은 18시간이다.
ANC를 껐을 겨우 최대 8시간, 충전 케이스까지 사용하면, 최대 2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충전에 대한 불만을 없을 것 같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충전 속도는 단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이상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출근 준비 중에 잠깐 충전해도 출근시간은 문제없을 것 같다. 만약 방전이 된다고 해도 내가 갤럭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스마트폰 뒷면에 갤럭시 버즈 프로를 올려놓으면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갤럭시끼리 똑똑하게 연결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내가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여 영화를 보다가 전화가 오면 바로 통화가 가능하며, 통화가 끝나면 영화로 바로 전환되어 영화를 볼 수 있다. 간편하게 태블릿에서 전화로 손하나 까딱 안 하고 가능한 것이다.
또한 앱을 사용하면 알림 읽기를 겨거나 대화형 터치 컨트롤의 작동방식을 조정하거나 완전히 끌 수도 있다.
자동노이즈 제어
갤럭시 버즈 프로를 귀에 꽂으면 자동으로 주변 소리와 소음이 줄어든다. 내외부 마이크가 실시간으로 소음을 모니터링해주고 주변 소음을 최대 99%까지 필터링해준다.
평가
확실히 구매할 가치가 있고,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고 있다면
더 좋은 선택이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삼성의 가장 완벽하고 훌륭한 무선 이어폰이다. 자동 노이즈 제거 기능과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당연히 통화에서도 훌륭하게 작동된다. 단점으로 소음 감소가 시끄러운 환경에서 통화에 미치는 영향이다. 그러나 삼성은 갤럭시 스마트폰과 잘 작동하도록 한다. 모든 것이 완벽할 수 없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 버즈 프로는 미래의 이어폰이 확실해 보인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