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놀타 x-700 35mm MF SLR 필름 카메라 소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35mm AE 필름 카메라 중하나인 미놀타 x-700은 자동 초점 Maxxum 7000이 등장하기 전 마지막 수동 초점 카메라이다. 1981년에 출시된 미놀타의 최고급 모텔이다. x시리즈와 동일한 구조 및 디자인 구성을 기반으로 프로그램 자동 노출 모드로 과거와 차별화된다.
미놀타 x-700은 캐논의 AE-1, A-1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며, 당대 최고의 필름 카메라가 아닐까 한다. 미놀타의 최고의 필름 카메라였으며, 유럽 올해의 카메라상을 수상했다. 당시 최고의 35mm 필름 카메라 중 하나이다.
미놀타 x-700 필름 카메라의 성공의 핵심은 탁원한 측관 시스템, 지능형 마이크로 컴퓨터 및 무단계 셔터 속도와 함께 제공되는 프로그램 자동 노출 모드였다. 미놀타 x-700는 완벽한 노출을 보여주며 프레임과 촬영이 단순했던 시대로 돌아가는 느낌을 준다 .
미놀타 x-700 기능
프로그래밍 AE모드
카메라 사용의 용이성은 물론 구도, 초점 촬영만 원하는 경우에는 p모드로 촬영하면 된다.
카메라 모드에서 p모드로 설정하고, 렌즈를 최소 조리개 값으로 설정하면 미놀타 x-700의 최상의 조리개와 실행 가능한 가장 빠른 셔터 속도로 선택하여 완벽한 노출을 제공한다. 완전 자동모드라 생각하시면 된다.
조리개 우선 AE모드
심도 있는 촬영을 선호하는 경우 A모드로 촬영을 합니다. 카메라가 자동으로 무단계 셔터 속도를 설정하여 설정한 조리개에 적절한 노출을 제공한다.
수동모드
와전 수동모드로 전환하려면 셔터 속도 다이얼을 다이얼의 사전 설정 속도 선택으로 돌린 다음 필름 카메라 렌즈의 조리개 링을 사용하여 설정 한 셔터 속도와 일치하도록 렌즈 조리개를 돌리면 됩니다.
AE(자동 노출) 작금
미놀타 x-700의 AE잠급을 사용하려면 두 손가락으로 조작해야 가능하다. 중지를 사용하여 AE잠금 버튼을 누르고 검지로 셔터를 놓는다.
미놀타 x-700 평가
미놀타 x-700 필름 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프로그래밍된 AE모드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가벼운 무게로 미놀타 x-700은 손이나 목에 전혀 부담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은 중고나라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필름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있으며 쉽게 구입해서 옛날 감성을 느껴보는 게 어떨까 한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