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스마트폰-철수-썸네일”
lg스마트폰

LG 전자는 휴대폰 사업 종료를 앞두고 휴대폰 운영체제 (OS) 업그레이드를 최대 3 년, 애프터 서비스(A / S)를 제품 제조일로부터 4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LG 전자는 8일 고객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LG 전자는 기존 프리미엄 모델은 2년, 인기 모델은 1년에서 프리미엄 모델은 3년, 일부 저가 모델은 2년으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지원 기간을 연장하고 있다.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대상 모델은 2019년 이후 출시된 제품 중 프리미엄 및 일부 저가 모델을 적용한 것으로 LG 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지난해 출시 한 LG 벨벳과 LG 윙은 2023년까지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lg-스마트폰-사진”
lg스마트폰 철수

LG 전자는 사업이 끝난 후에도 국가 기준과 법규에 따라 A / S 및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휴대전화 A / S가 제품 최종 제조일로부터 4년간 지원됩니다. LG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은 전국 12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에서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A / 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전자도 사업 종료 후 최소 3년 동안 간편 결제 서비스인 LG 페이를 유지하기로 했다.

 

LG 전자는 통신사 고객에게 약속 제품을 공급할 있도록 5월말까지 휴대폰을 생산하고 있다. LG 전자는 "폐업 후에도 유통 재고가 떨어질 때까지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A / S 사후 지원 걱정없이 휴대폰을 구매할 수있다"고 말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